본문 바로가기
  • Unique, Sensational, Exciting
    The Move to Change and Innovation

    세상을 놀라게 하는 새로움으로 나아가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Dream with Us,
    Healthy & Beautiful Life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No.1 & Only one
    Global Leading Company

    세계 중심에서 일류를 외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HOME
  • PR센터
  • 뉴스

뉴스

현성씨앤아이의 소식을 한눈에

제목 아프로존, 제1회 신규 브랜드데이 행사 개최
작성일자 2018-02-02
조회수 71








체험·교육·전시·판매·네트워킹 등 사업자 전 대상 복합행사

아프로존(대표 차상복)이 지난 28일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샴페인 홀에서 자사제품의 체험 행사인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

브랜드데이는 기존 신규고객 초대 세미나였던 ‘컴앤씨 세미나’를 변경해 진행된 첫 번째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현정 다산이엔티 피부 임상센터 센터장 겸 박사의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강의와 NS홈쇼핑 쇼호스트 김소라의 루비셀 브랜드 제품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의 시작으로 아프로존은 영상을 통해 기업의 설립이념, 히스토리, 글로벌 진출 등을 발표하며 앞으로의 미래 비전을 회원들에게 제시했다.

이어 루비셀 제품의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에 대한 김현정 박사의 강의가 시작됐다. 김현정 박사의 말에 따르면 주름이나 여드름이 발생하면 바르는 기존 화장품에 의문점을 가지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에 집중하게 됐다며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된 루비셀은 사람마다 고유의 DNA가 다르기 때문에 효과도 개인차가 있지만 성장인자를 키워 기대하는 만큼의 성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줄기세포를 배양할 때 발생됐던 배양액이 처리가 까다로워 과거에는 골칫덩이로 여겨졌지만 현재는 의학계에서 집중하고 있는 성분으로 떠올랐고 아프로존은 이미 5년 전 배양액에 투자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김소라 쇼호스트와 이혜리 더블다이아몬드의 제품 시연회가 이어졌다. 모델에게 시연을 하는 도중 김소라 쇼호스트는 마스크팩 시연을 자청하며 아프로존 제품에 대한 호감을 피력했고 브랜드데이를 관람한 사업자들이 즉각적으로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게시하는 등 좋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맞췄다.
   
차상복 아프로존 대표는 “‘컴앤씨’ 행사에서 아쉬웠던 제품 체험과 전시 공간을 늘려 사업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며 “2017년 첫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3일만에 전석 매진 기록의 보답으로 사업자분들에게 더 나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 로비에도 제품별 시연부스가 설치 돼 김소라 쇼호스트가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이혜리 더블다이아몬드가 테스트를 해주는 이벤트가 마련됐을 뿐만 아니라 아프로존 제품전시 부스 및 사업자들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다음 2017 브랜드데이는 4월 14일 부산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