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Unique, Sensational, Exciting
    The Move to Change and Innovation

    세상을 놀라게 하는 새로움으로 나아가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Dream with Us,
    Healthy & Beautiful Life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No.1 & Only one
    Global Leading Company

    세계 중심에서 일류를 외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HOME
  • PR센터
  • 뉴스

뉴스

현성그룹의 소식을 한눈에

제목 아프로존 루비셀, 美 그래미 어워드 '기프팅 라운지' 소개
작성일자 2019-03-13
조회수 44
 
[프라임경제] 아프로존은 자사의 대표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 미국 LA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제 61회 그래미 어워드에 앞서 진행된 사전 행사 '기프팅 라운지'에 소개됐다고 4일 밝혔다.
 
그래미 어워드는 빌보드뮤직 어워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와 함께 미국 3대 음악시상식으로 꼽히는 음반업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세계에서가장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공식 초청한다.
이날 현장에서아프로존은 브랜드 체험 부스를 마련해 시상식에 참석한 아티스트들에게 아프로존의 루비셀, 아토락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부스를 방문한 스타들에게아프로존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제품 중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앰플과 에어브러시 시스템이 체험 부스를 방문한 많은 월드스타들로부터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특히 미국 여성 래퍼의 계보를 잇는 유명 랩퍼 랩소디(Rapsody), 디자이너카일라 메스번(Kaila Methven),
배우 렉시 제이드(lexi jayde), 가수 매디 포페(maddie poppe), 코린호손(koryn Hawthorne)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루비셀 브랜드에 대한 만족감을 크게 표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 시장은 물론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