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Unique, Sensational, Exciting
    The Move to Change and Innovation

    세상을 놀라게 하는 새로움으로 나아가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Dream with Us,
    Healthy & Beautiful Life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No.1 & Only one
    Global Leading Company

    세계 중심에서 일류를 외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HOME
  • PR센터
  • 뉴스

뉴스

현성씨앤아이의 소식을 한눈에

제목 아프로존, 환절기 겨냥한 신제품 출시
작성일자 2018-02-02
조회수 71














아이 케어 2종 & 헤어 케어 3종

(주)아프로존(대표 김봉준)이 최근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루비셀 포유 리바이탈 아이 케어 세트’ 2종과 헤어 브랜드 ‘루비셀 포유 스칼프클리어 샴푸’, ‘루비셀 포유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 ‘루비셀 포유 스칼프 파워 토닉’ 3종 등 총 5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루비셀 앰플의 인기를 이어갈 제품으로 눈가 전용 화장품과 헤어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효과적인 눈가 피부 관리

먼저 아이크림과 아이패치로 구성된 루비셀 포유 리바이탈 아이 케어 세트는 찬바람 부는 건조한 날씨 속에 탄력이 부족한 눈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출시됐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아이패치는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마데카소사이드 등 유효성분을 머리카락보다 얇은 바늘 형태로 만들어 피부 속에 침투시키는 신개념 아이패치다. 니들 패치의 핵심은 보톡스나 필러와 같이 인위적인 방법을 통해 주름 개선을 하는 것이 아닌,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피부 건강을 회복하는 방식이다. 바늘 형태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체내 수분과 만나 피부 속 깊숙한 곳에서 구조체 전체가 용해된다. 아이패치 1매당 마이크로 니들이 약 550개가 존재하는 패치로, 총 6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된 니들 아이패치가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에 기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데 도움이 되는 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아미노산 및 각종 식물 추출물 등을 결합해 만든 아이크림은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 눈가에 탄력을 선사해준다. 얼굴 중 가장 연약하고 얇은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탁월한 흡수력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눈가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지친 두피와 모발을 달래주자

본격적인 가을로 들어서면서, 여름 동안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로 지친 두피와 모발을 달래줄 시간이 됐다. 가을은 호르몬의 영향과 큰 일교차, 낮아진 습도 등으로 인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이 깨져 각질과 탈모를 유발한다.

아프로존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헤어제품 ‘루비셀 포유 스칼프클리어 샴푸’, ‘루비셀 포유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 ‘루비셀 포유 스칼프 파워 토닉’ 3종을 출시했다.

아프로존은 “루비셀 포유 헤어 제품들은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의 함유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고, 두피 보호 효과를 가지는 천연 식물성 원료인 괄루근추출물, 팥추출물, 천궁추출물, 백지추출물, 주엽나무열매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성분이 함유돼 두피 관리와 청결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스칼프클리어 샴푸는 세정 시 시원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이 발생하는 두피에 작용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두피의 트러블이 생기지 않게 도움을 주고 가려움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 스칼프 파워 토닉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며, 스프레이 타입의 토닉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돕는다.

김봉준 회장은 “모발은 가꿔야 할 또 다른 피부라는 생각에 헤어 제품을 개발했다”며 “눈부시게 빛나고 아름다운 머릿결로 뒷모습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 “루비셀 포유 헤어 3종과 루비셀 포유 리바이탈 아이 케어 제품은 오랜 기간 연구결과로 탄생한 신제품으로, 아이 케어 제품 역시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김선호 기자 gys_ted@mk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