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사업영역

네트워크마케팅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한
세계 중심의 아프로존

㈜아프로존은 2012년 3월에 출범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라는 신개념 특화성분에 에어 분사 시스템을 접목시켜 스킨케어 시장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이 새로운 파장을 몰고 온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리포좀을 결합해 APL ® 이라는 핵심기술력으로 루비셀 인텐시브 4U와 아토락 인텐시브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건조하고, 세월의 흔적이 두드러지며, 탄력과 청명함을 잃어버린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털 솔루션 스킨케어 아이템,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앰플은 소비자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출시한 지 1년이 채 안 되는 시간에 높은 매출을 보장하는 ㈜아프로존의 효자상품으로 등극했습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에 몰두,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는 한편, 민감성 피부 전용 센서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락 인텐시브 라인을 탄생시키기에 이르렀습니다.
센서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락 인텐시브 라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그야말로 뜨거웠습니다.
초기 상품기획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아토락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이를 증명하듯 ㈜아프로존의 주력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은 2012년 장영실의 날 기념 과학기술전국대회에서 미용과학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4년 연속 매일경제 히트상품 선정, 일간스포츠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한경비즈니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중소기업진흥회 선정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 2년 연속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 금상, 그리고 중앙일보 주관 국가브랜드 대상과 포춘코리아 대한민국 리더 대상 등을 수상하여 제품의 효과와 우수성 그리고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신뢰도까지 입증한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아프로존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콜라겐 커피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허브레쥬메를 선보여 시장을 확장하는 한편, 다양성을 추구하여 회원과 동반성장하여 성공을 견인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기에 이르렀습니다.
앞으로도 ㈜아프로존은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와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한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어 새로운 세상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갈 것입니다.